리얼 리뷰/상품 리얼 리뷰

[구매 리뷰] 차돌 삼합 (마켓컬리 관자+차돌박이+모듬버섯+갓김치)

종범2 2019. 10. 20. 22:29

예전에 진대감 분당점에서 차돌 삼합을 먹고 리뷰까지 올렸었는데요!

 

나도 그립다.. 또르르

네... 저도 그립더라고요 (아련) 그 이후에도 먹었던 차돌 삼합이 계속 생각나서 이번에는 직접 차돌 삼합을 해 먹었습니다!! 차돌 삼합으로 배를 채우고 싶었는데 밖에서 먹으면 끝도 없어서 이번엔 직접 도전했어요 ㅋㅋㅋ 직접 여기저기서 사서 먹기는 귀찮아서 마켓컬리로 재료를 주문했습니다.

 

냉동 관자에
버섯에
갓김치에
차돌박이와 함께라면 ...☆

이렇게 차돌 삼합에 같은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차돌박이가 냉장이면 더 좋았겠지만 품절이라 냉동을 먹었네요 주륵... 하지만 맛있었으니까 결론적으론 상관없었습니다 ㅎㅎㅎ

 

버섯, 차돌, 관자를 굽습니다~
또 굽습니다 ~
따란

사실 차돌 삼합이 쫙쫙 펴져 있어서 거기에 관자와 버섯을 싸 먹는 맛이지만 약간 불고기처럼 볶아졌네요 ㅋㅋㅋ 하지만 맛에는 전혀 지장 없다는 거~

 

God김치

마지막으로 God김치입니다. 정말 갓입니다 ㅠㅠ 솔직히 차돌 삼합에 갓김치 없으면 느끼해서 많이 못 먹어요 ㅋㅋㅋ 갓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하나도 안 느끼하고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ㅋㅋㅋ 갓김치 없이 먹을 바엔 안 드시는 게 나을지도...

 

자 이제 머어볼까요!
삼위일체 하나라도 빠지면 안됩니다~

이렇게 두 접시가 나와서 둘이서 먹으니 정말 적당했네요 (띠요옹 배부를 줄 알았는데 역시 차돌은 얇아서... 반전 음식). 원래 소고기 느끼해서 잘 못 먹는 편인데 이렇게 같이 싸 먹으니까 계속 넘어가요 ㅋㅋㅋㅋ

 

마무리는 라면

조금 아쉬워서 라면을 끓여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여기에 라면까지 뚝딱하니 딱 맞더라고요!! 고기 먹고 난 후에 마무리는 역시 라면...

 

결론적으로는 저는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 그냥 차돌 삼합을 좋아하는 건지... 진대감에서 먹던 직접 해 먹던 다 장단점이 있네요 ㅋㅋㅋ 해 먹으면 비슷한 가격이면 아마 2배는 먹는 거 같아요! 맛은 아무래도 진대감에서 먹는 게 더 맛있고요!!

 

구매 사이트 :

https://www.kurly.com/shop/event/kurlyEvent.php?htmid=event/join/join_190925&utm_source=1055&utm_medium=1910&utm_campaign=joinpage&utm_term=%EB%A7%88%EC%BC%93%EC%BB%AC%EB%A6%AC&utm_content=pc_brand&utm_expid=.aK000HT4SHieS3BgGrEuag.0&utm_referrer=https%3A%2F%2Fwww.google.com%2F

 

가격 : 2인분 기준 다 합쳐서 6~7만 원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