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청도양꼬치&쌀국수 (미금역 중국 음식, 베트남 음식)

종범2 2019. 11. 24. 13:53

 

미금역에서 5~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고엔스시청도양꼬치&쌀국수에

점심 혼밥 하러 방문했습니다!

 

평소 중국 요리를 엄청 좋아해서

중국식 돼지고기 덮밥을 먹으러 왔어요!!

 

자리가 많네요 ㅎ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데

테이블과 의자를 사용해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네요!!

다 같이 오면 여러 메뉴를 주문할 텐데 ㅠㅠ

아쉽지만 하나만 주문했어요 ㅎㅎ

 

 

숯불돼지고기덮밥입니다!!

한국식 돼지고기덮밥이랑 조금 다른데요 ㅎㅎ

고슬고슬한 밥에 건조한 돼지고기와 함께 먹는

덮밥 음식입니다!!

엄청 이색적인 덮밥 음식이라

새로운 덮밥을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

혼밥 추천드려요~

 

만족도 : ★

 

총평 : 이색적인 돼지고기 덮밥을 먹고 싶다면

한 번쯤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