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황토군토담면오다리 미금점 (미금역 라면)

종범2 2019. 11. 17. 22:40

미금역에서 주말에 혼밥 할 장소를 찾다가

라면집을 발견했습니다!!

너무 작아서 그냥 지나칠뻔 했는데요 ㅎㅎ

 

그냥 이렇게 라면전문점이라고 되어있지만!!

 

사실 이름은 황토군 토담면 오다리입니다!!

이름이 정말 특이하네요...

한식당이 망하고 라면집이 생겼나 했는데

진짜 식당 이름이었어요ㅋㅋㅋㅋ

 

내부 벽에는 이렇게 포스트잇과 종잇장들이!!

예전에 학교 근처 식당들이 이랬는데

오랜만에 감성을 자극하는 낙서들이네요 ㅋㅋㅋ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라면을 팔고

토핑도 다양하네요 ㅋㅋㅋ

 

저는 일단 처음이니!!

기본 라면과 김밥을 주문했습니당 ㅎㅎ

 

따란~
계란이 탁구공처럼 동그랗네요
꽃인줄 ...

김밥이 너무 예쁘게 놓여있어서 당황(?)했네요

공깃밥이랑 토핑 한 가지는 기본이에요!!

라면은 라면 전문점답게 정말 만족스러웠구요!

김밥은 예쁜 거에 비해 좀 아쉬웠어요 ㅋㅋㅋ

 

저는 라멘은 별로 안 좋아하고

한국 라면을 좋아해서 또 방문할 듯해요!!

다음에는 울건면을 도전하겠습니다 ㅎㅎ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라면은 황토군토담면오다리!!

혼밥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