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정식당 (대전 송강동 닭도리탕)

종범2 2019. 12. 3. 20:53

대전 송강동에 있는 닭볶음탕 전문점!!

정식당을 방문했습니다ㅎㅎ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은 거 같아요!!

평소에 닭도리탕을 워낙 좋아서

오픈하자마자 바로 갔습니다 ㅋㅋㅋ

 

내부는 이렇구요 ㅎㅎㅎ

지금 보이는 테이블 외에 다른 쪽에도

테이블이 더 있어서 자리는 꽤 많았어요!

 

메뉴는 닭볶음탕, 녹두삼계탕, 닭계장입니다 ㅎㅎ

심플하네요... 메인 메뉴는 닭볶음탕이고요

2인 이서 식사하러 와서 中을 주문했습니다!

공깃밥은 따로 주문해야 하네요 또르르...

 

밑반찬이 나왔네요 ㅎㅎ

김치와 장아찌들인데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거의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파만 익혀서 드시면 돼요

 

어느 정도 익으면 이렇게 파를 적당히 잘라서

닭고기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크게 맵지는 않아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닭도리 탕이네요 ㅎㅎㅎ

 

2인 이서 中을 공깃밥과 함께 먹으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조금 남겼네요 ㅠㅠ

요즘 대세 소주!

진로와 함께 먹어습니당 ㅋㅋㅋ

닭볶음탕이 소주와 엄청 잘 어울리네요!!

(취한다...)

송강동에 닭볶음탕 집이 없는데

가끔 먹고 싶으면 여기를 방문하면 될 듯하네요 ㅎㅎ

 

만족도 : ★

 

총평 : 대전 송강동에 새로 생긴

닭볶음탕 집 정식당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