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행복가 미금점 (미금역 전 전문점)

종범2 2019. 12. 3. 21:36

미금역에서 야식을 먹으러

전 전문점 행복가를 방문했습니다!!

겨울이 되니 전과 막걸리가 자주 생각나네요 ㅎㅎ

미금역에서는 전 전문점이 여기뿐인 걸로 알아요!

 

운영시간!!

평일 17:00~02:00

(늦게까지 하네요 ㅎㅎ)

 

이렇게 직접 전을 구우시는데

밖에서 너무나도 잘 보여요 ㅋ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ㅠㅠ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아요!!

생각보다 다른 테이블과도 붙어있어서

조용히 대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을 ㅠㅠ

저는 가끔은 시끌벅적한 분위기도 좋아서

편하게 먹었어요 ㅎㅎ

 

저는 두 명이서 야식을 먹으러 방문했는데요!

두가지 먹기 중에

부추전 + 김치전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배가 많이 고프신 분들은 모듬전을 드시면 될 듯해요!

대부분 모듬전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부추전을 엄청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야식이라 많이 안 넘어갈 줄 알았는데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역시 전하면 막걸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행복가에서 제일 많이 팔리는

서울장수막걸리와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래간만에 막걸리까지 먹으니까 정말 맛있네요

다음에 비가 온다면 왠지 또 생각날 듯해요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전과 막걸리는 행복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