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떡바우횟집 (간절곶 물회)

종범2 2020. 7. 22. 18:06

울산 간절곶에 위치한 떡바우횟집을 방문했습니다

 

야외 주차장이 있는데 엄청 넓어요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7시 30분)

둘째 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많아요

저기 내부에도 테이블이 더 있어요

 

고향이 보인다와 생활이 달인에도 나왔네요

여기저기 매스컴에 많이 나와서 그런지

손님도 많네요

 

여름이고 해서 저는 물회를 주문했습니다

15,000원이라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음식을 보고는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했어요

 

차림상인데요

반찬이 고퀄이에요

 

물회를 주문했느데 이렇게 갈치구이와 복어탕이 나옵니다

둘 다 맛있어요!

갈치구이 메뉴를 주문했나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요

 

물회도 회 양도 많았어요

맛도 적당히 새콤하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정도 음식이면 15,000원 내고 먹기 괜찮네요

 

총평

간절곶 근처 물회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회덮밥도 먹어봤는데 물회가 더 맛있어요

 

만족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