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천석꾼 (미금역 통닭 참나무 장작구이)

종범2 2020. 7. 22. 10:29

미금역 통닭 참나무 장작구이

천석꾼을 방문했습니다

미금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요

 

이렇게 통닭을 참나무에 통째로 구워요

 

내부가 많이 넓진 않아서

예약하는게 좋을 듯해요

요새는 손님도 많이 늘었네요

 

메뉴는 심플하네요

많은 분들이 치즈통닭을 드시고 있었어요

 

저는 장작구이 한방통닭을 주문했어요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이렇게 조금씩 뜯어서 먹으면 되는데

백숙처럼 진짜 부드러워요

 

통닭 안에는 누룽지와 함께 밥이 있구요

이렇게 김이랑 싸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밑반찬은 심플하구요

김치가 진짜 대박이에요

 

마지막으로 비빔국수입니다

통닭집인데 국수가 이렇게 맛있나요

소스를 엄청 잘 만드신 듯해요

 

총평

통닭이 엄청 부드럽고 밥도 맛있어요

비빔국수도 꼭 먹어보세요

자리가 적고 손님이 많아서

일찍 가시거나 예약하셔야해요

 

만족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