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군자대한곱창 (신사역 곱창)

종범2 2020. 7. 22. 16:20

신사역과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군자대한곱창을 방문했습니다

 

마마무 화사 곱창으로 유명해진 곱창 브랜드인데

여긴 체인이에요

 

내부 테이블이 많은데도 금방 꽉 찼어요

손님이 꽤 많네요

 

운영시간

매일 낮 12시 - 새벽 2시

 

메뉴와 맛있게 즐기는 방법!

곱창, 대창, 막창, 특양을 주문할 수 있어요

 

처음에 이렇게 기본으로 김치찌개를 줍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고 매콤해요

 

대한모둠곱창 2인분을 주무했습니다

곱창이랑 특양 둘 다 먹고 싶어서요!

 

소스를 되게 다양하게 주는데요

저는 그냥 소금이나 간장이 최고인 듯해요

 

대한곱창의 볼거리 불쇼입니다! 조금 무섭네요

불맛이 더해지니까 더 좋은 거 같아요

 

불쇼가 끝나고 다 익으면 먹으면 됩니다

각종 야채까지 더해져서 푸짐해요

곱창은 엄청 담백하고 맛도 괜찮아요

가성비도 괜찮은 거 같네요

 

역시나 마무리는 볶음밥

깍두기 볶음밥이라 좀 특색이 있어요

볶음밥은 평범했어요

그래도 포기할 수 없겠죠..?

 

두 명이서 대한모둠곱창 2인분에 볶음밥을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총평

가로수길 화사 곱창으로 유명해진 곱창집인데

무난하게 먹을 만하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만족도

★☆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