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비에뜨반미 미금역점

종범2 2019. 12. 26. 20:21

미금역 근처에 엠코헤리츠 오피스텔에 위치한

비에뜨반미를 방문했습니다!!

주말 점심으로 비에뜨반미를 자주 방문하는데요!

이번 주말에도 역시 비에뜨반미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ㅎㅎ

 

비에뜨 반미는 베트남바게트로

일반적인 샌드위치랑은 조금 달라요!!

바게트가 엄청 바삭바삭한 게 특징이랍니다 ㅎㅎ

 

향신료가 있는 건 아니라서 배트남바게트라고

겁내시지 않아도 돼요!!

 

운영시간!!

메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반

 

내부 모습인데요!! 그렇게 크진 않아요 ㅠㅠ

하지만 대부분 테이크 아웃 손님들이기 때문에

테이블은 항상 있었어요!!

저도 테이크 아웃을 했네요 ㅎㅎ

 

이렇게 메뉴이고요 ㅎㅎ

세트는 음료와 함께 구매하는 메뉴예요!

 

가격은 햄버거 가격이랑 비슷하구요

하나 먹으면 적당히 배부른 정도인데

양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부족할 수도 있어요 ㅋㅋ

 

이렇게 추천 메뉴도 써져있는데요!

여기서 추천해주는 메뉴는 거의 다 맛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반미 소시지랑 반미 떡갈비가 제일 맛있어요!!

(고기가 많은 종류들... ㅎㅎ)

 

이번에는 반미베이컨을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습니다 ㅎㅎㅎ

 

최근 먹어본 샌드위치 종류 중에는

반미가 제일 맛있네요!!

 

반미를 먹은 이후로는

다른 햄버거 집이나 샌드위치 집을 잘 안 가요 ㅋㅋㅋ

미금역에서 테이크 아웃하시거나 혼밥 하시는 분들

정말 강추드립니다!!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혼밥이나 샌드위치 대신으로

비에뜨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