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 (미금역 해장국, 감자탕)

종범2 2019. 12. 27. 19:00

미금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을 방문했습니다!!

주말 점심으로 자주 방문해요 ㅎㅎ

운영시간!!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쉬는 날이 없습니다 ㅎㅎㅎ

 

내부는 꽤 넓은데요!!

단체 손님도 많고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ㅋㅋㅋ

 

24시간 항상 손님들이 많구요 ㅎㅎ

미금역 근처 해장국 식당중에는 제일 장사가 잘되는 곳이에요!!

저도 해장은 항상 여기서...

낮이든 밤이든 반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식사 중이면 괜히 술이 생각나기도 해요 

 

메뉴는 간단하죠? ㅎㅎㅎ

감자탕아니면 뼈해장국이에요!!

 

감자탕은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한데 ㅠㅠ

양도 많고 푸짐해서 혼밥이 아니면 감자탕을 선호해요!!

 

하지만!! 뼈해장국도 감자탕 만큼 맛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장국드셔도 충분해요 ㅎㅎ

 

이번엔 뼈해장국을 먹었는데요 ㅎㅎ

보시다시파 엄~청 푸짐하지 않나요?! (넘치는 줄...)

 

개인적으로 뼈해장국을 크게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자꾸 생각나서 자주 방문하고 있어요 ㅋㅋ

고기 퀄리티는 감자탕 전골 못지않아요!

미금역에서 해장이 필요하시거나

뜨뜻~한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 추천드립니다~!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뜨~뜻한 국밥 해장은

서울24시감자탕해장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