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제주은희네해장국 을지로4가직영점

종범2 2019. 12. 10. 22:46

을지로 4가역에서 일이 있어 들리는 길에

빠르게 밥을 먹어야 해서!!

국민 패스트푸드(?) 국밥을 먹으러

제주은희네해장국을 방문했습니다 ㅎㅎㅎ 

 

을지로 4가역에는 식당이 별로 없는데요 ㅠㅠ

국밥집중에는 가장 깔끔해 보이네요

 

제주도에서 건너온 음식점인가 봐요!

 

운영시간!!

평일 09:00 - 22:00

토요일 10:00 - 15:00

매주 일요일 휴무

 

내부는 꽤 넓어서 이렇게 자리가 많아요 ㅎㅎ

 

메뉴판은 아주 심플합니다 ㅎㅎ

먹기 전 : 해장국이 9천 원이라니 좀 비싼데?

먹은 후: 와 이거 혜잔데?

(솔직히 먹으면 바로 태세 전환...)

돔베고기도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패스 ㅠㅠ

 

해장국인데요!! 저엉말 푸짐합니다 ㅎㅎ

9천 원이면 진짜 괜찮은 듯해요

선지 + 콩나물 + 고기 + 김치가 들어있는데

엄청 가득히 담겨있어서 푸짐해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저는 다 못 먹었네요 ㅠㅠ

일반적인 해장국 맛은 아니고

저는 좀 더 깔끔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뭇국과 해장국의 사이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할 듯해요 ㅎㅎ

일반적인 해장국을 꼭 먹어야겠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구요!!

 

만족도 : ★

 

총평 : 을지로 4가역 국밥은

제주은희네해장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