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분당그릴 (미금역 삼겹살 맛집)

종범2 2020. 5. 24. 21:48

[2020.05.24 방문]

 

미금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분당그릴을 방문했습니다 🏃🏃

 

요즘엔 입소문을 타서 그런지 항상 웨이팅이 있습니다 

토요일 8시에 방문했는데도

20분 정도 기다린 거 같네요 😥

 

가격은 다른 고깃집들에 비해 조금

가격이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사람들이 몰리는건 이유가 있겠죠? 😁

 

분당 그릴에서는 다양한 김치와 소스가 나오는데요

저는 특히 갓김치가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대왕(?) 계란찜이 나오는데요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죠? 👍👍

비주얼뿐 아니라 맛도 있답니다

 

우선 오겹살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육즙이 장난이 아니고

숯향이랑도 진짜 잘 어울려요!!

개인적으로는 미금역 근처에서 제일 맛있어요 😉

 

조금 부족해서 목살도 1인분 주문했어요!!

목살도 담백하게 엄청 맛있지만

저는 오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

 

마지막으로 젓갈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하나만 주문해도 두 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고

맛은 조금 매콤하고 자극적이에요 😭

조금만 덜 자극적이면 좋겠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

 

이미 여러 번 방문했지만 이제 블로그에 포스팅하네요!

이제는 웨이팅이 좀 줄면 좋겠어요 😵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에서 삼겹살은 분당그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