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미소팔공한우직판장 (대구 팔공산 한우)

종범2 2020. 5. 24. 20:44

[2019.12.27 방문]

 

대구 팔공산 대구은행 연수원 근처에 위치한

미소 팔공 한우 직판장을 방문했습니다 👍👍

 

미소팔공한우직판장은 조금 저렴하게 한우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

한우를 사서 집에서 먹어도되고

차림비를 내고 식당에서 먹어도 됩니다!

 

 

주차공간도 많고 내부도 넓어요!!

회식이나 단체로 오기 괜찮네요

 

 

차림비는 대인 3천원 소인 1천원입니다

가격은 100g 단위이구요

다른 한우들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에요!

 

식당에서 드신다면

이렇게 고기를 먼저 구매하고

직접 들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

 

식당 내에서 같이 먹는 음식들 메뉴입니다!!

2층까지 있는지는 몰랐네요 ㅋㅋㅋ

 

소고기는 갈비살을 좋아해서 갈비살로!!

이렇게 숯에 구워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

엄청 고급 한우는 아니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 가성비 좋은 한우를 먹고 싶다면

또 방문할 듯해요!!

 

만족도 : ★

 

총평 : 대구 팔공산 근처 가성비 한우 식당은

미소팔공한우직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