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심야식당쿤 (분당 정자동 오마카세)

종범2 2020. 5. 24. 20:31

[2020.04.11 방문]

 

분당 정자역 근처에 위치한 오마카세

심야식당쿤을 방문했습니다!!

정확히는 네이버 그린 팩토리 맞은편에 있어요

 

정자동에는 심야식당쿤과 스시쿤이 있는데

둘 다 같은 사장님이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심야식당쿤이 만원 정도 더 비싸요)

 

판교역에 있는 스시쿤도 원래 같은 사장님이었는데

지점을 판매하고 우마카세쿤을 운영 중이에요!

사장님은 육군철 셰프님입니다 ㅎㅎ

(너무 TMI..)

 

이른 점심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네요!!

이렇게 테이블에서도 드실 수 있고

셰프님들 앞인 카운터에서도 드실 수 있지만

이 경우는 5천 원 정도 더 지불해야 합니다

 

이왕 먹는 거 저는 카운터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있고요

 

차완무시
문어

전채로 차완무시문어조림이 나왔습니다!

차완무시는 계란찜과 비슷한 요리인데

버섯과 엄청 잘 어울리고 담백하네요 😀

 

문어는 숙성을 시켰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한 점만 나오는 게 아쉬울 정도였네요 🤣

 

참돔
방어
광어

이어서 참돔, 방어, 광어 사시미가 나왔어요!

(거기다 두 점씩)

모두 3일 정도 숙성시킨 선어회

소금과 와사비를 함께 먹으라고 하셨어요!!

처음으로 회를 소금에 찍어먹어 봤는데

진짜 부드럽네요 👏👏👏

참돔은 살짝 그을었는데 향이 너무 대박이었어요

 

아나고
청어 마끼

다음은 아나고청어 마끼!

둘 다 비린맛은 전혀 나지 않네요!

가끔 청어는 비린맛이 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둘다 엄청 신선한 맛이었네요 😉

 

우니
전복

우니전복이에요

역시 하나도 안 비리고요 

전복은 지금까지 먹은 전복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

회보다 전복이 더 기억에 남을 정도구요

특히 저 전복 내장이 너무 고소했어요!!

어떻게 저렇게 하나도 안 비릴 수 있는지..

 

국물을 시작으로 이제 스시가 나옵니다!!

 

장어
광어
방어
참치
전갱이
우니와 새우
삼치
새우

스시는 너무 종류가 다양했어서

정확하게 다 기억을 못 하겠네요 😭

역시 대부분 3일 정도 숙성시킨 선어였구요

밥도 딱 적당하고

스시도 다 맛있었습니다 👏

 

금태

밥과 함께 나오는 금태입니다!!

이거도 진짜 맛있었는데요

되게 비싼 생선으로 알고 있는데

요새 사람이 적다고 하시면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개행복 😝

 

마끼
계란

 

튀김 우동
아이스크림

마끼, 계란, 튀김 우동, 아이스크림까지

스시를 다 먹고 나면 이렇게 나옵니다

다먹고 나면 정말 배불러요...

점심 코스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하고 좋은 음식들이 나오네요

 

인스타용으로 사진도 이렇게!

 

저는 다음에 오마카세를 먹고 싶다면

또 방문할 듯해요!!

 

만족도 : ★

 

총평 : 정자동 오마카세로 배불리 먹고 싶다면

심야식당쿤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