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룩아워티 분당본점 (정자역 카페)

종범2 2020. 6. 6. 14:17

[2020.06.06 방문]

정자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룩아워티를 방문했습니다 😁

 

 

어떤 건물로 둘러싸인 곳에 입구가 있어서

조금 찾기 어려웠네요 😭

 

처음에는 정자역 카페로 검색해서 왔는데

룩아워티는 원래 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이네요!!

 

http://www.lookourtea.com/main/index.php

 

룩아워티 쇼핑몰

블렌딩 티, 새로운 감각을 깨우다! 대한민국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룩아워티입니다.

www.lookourtea.com

 

제가 방문한 곳은 본점이라서 그런지

미술관 같은 아트홀, 대여 공간, 사무실, 매장까지

카페면서 복합 전시 공간 같은 느낌이에요 😝

 

운영 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입구부터 이런 미술 작품들이 있어요!!

제가 잘 모르는 작가지만 갬성갬성하네요 😁😁

 

매장이에요!! 조명이 엄청 화려하네요 😊😊

공간도 넓은 편이고 사람들도 적당히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자역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 걸

왜 이제야 알았는지 😭😭😭

 

이렇게 판매하는 공간도 따로 있는데요

차의 향을 직접 맡아볼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

 

이렇게 차를 시음할 수도 있구요!!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시음, 시향 해보고 구매하시면 될 듯해요 😍

 

이렇게 샘플도 받았답니다

(넘나 친절하신 거...)

 

차 전문점답게

이렇게 차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디저트도 판매하구요

 

차는 홍차살구 홍차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홍차는 엄청 깔끔한 맛에 향이 좋았고

 

밀크티는 원래 느끼해서 잘 안 먹는데

느끼한 맛이 하나도 없이 너무 깔끔했어요!!

오히려 더 산뜻한 느낌이 나서 신기했네요 👍👍

저는 밀크티 추천합니다!!

 

저도 평소에 차를 좋아해서 자주 마시는데

여기는 차도 괜찮은 데다가

공간이 너무 좋아서 

다시 방문할 듯해요!!

 

만족도 : ★

 

총평 : 정자역 차와 함께하는 감성공간

룩아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