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옵스 수원점 (수원역 베이커리)

종범2 2019. 12. 26. 19:34

수원역  롯데몰 2층에 위치한

옵스 수원점을 방문했습니다!!

롯데몰에 이렇게 큰 빵집이 있는지 몰랐네요!

딱 봐도 빵 종류가 어마어마하죠?!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내부에 이렇게 빵을 먹을 공간도 있어요!

자리가 꽤 많지만 워낙에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ㅠㅠ

저녁 대신에 베이커리를 온 거라

둘이서 먹지만 빵을 먹고 싶은 대로 집었습니다 ㅎㅎ

 

음료까지 11개를 골랐어요!!ㅋㅋㅋ

이왕 먹는 거 맘껏 먹어보자는 생각에...

가격은 천 원 대부터 3천 원 대까지 다양해요!

비싼 거도 있었고 저렴한 거도 있었어요

 

슈크림인데요!!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겉바속촉의 끝판왕이랄까요...

다음에 온다면 이 빵은 한번 더 먹을 듯해요!!

 

무난하게 맛있었구요 ㅎㅎ

하지만 좀 비싼 단점이 ㅠㅠ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ㅎㅎ

 

얘는 말차 맛이 너무 강해서

저는 좀 먹기 힘들었네요 ㅠㅠ

호불호가 좀 강하게 갈릴 듯해요!!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 ㅠㅠ

빵은 아니고 쿠키인데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이거도 추천드려요 ㅎㅎ

 

대만 오룡차를 마셨는데

빵이랑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ㅎㅎ

녹차와 밀크티 사이의 맛이에요!

남김없이 다 먹었는데 확실히 빵으로 식사를 하니

조금 느끼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무리하지 않고 쇼핑하다가

중간에 들려서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수원역에서 쇼핑하다 당 보충이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 들리면 괜찮을 듯해요 ㅋㅋㅋ

 

만족도 : ★

 

총평 : 수원역 롯데몰 쇼핑 중 간식은 옵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