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류스토리 (울산 간절곶 카페)

종범2 2020. 7. 22. 17:27

울산 간절곶에 위치한 류스토리를 방문했습니다

 

카페 외부가 성같이 생겨서 되게 눈에 띄네요

 

도로가에 이렇게 표지판이 있어요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주말 : 오전 10시 ~ 오후 11시

 

내부는 엄청 넓어요

 

이렇게 창가를 향하는 자리도 넉넉하네요

 

음료 두 잔을 구매하면 조각케익을 주네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넓고 전망이 좋은걸 생각하면 괜찮은 듯해요

케이크도 먹을 수 있구요

 

케이크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먹고 싶은 케이크를 고를 수 있습니다

 

2층도 있어요

 

2층엔 인테리어가 더 이쁜거 같네요

자리 정말 많죠?

 

커피 두잔과 블루베리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비쥬얼 장난아니네요

사람들이 다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하던데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가봐요

 

세 잔이지만 이렇게 두 조각을 주셨네요

케이크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슈는 조금 밋밋해서 좀 아쉬워요

 

총평

간절곶 근처에서 카페를 가야한다면 추천합니다

엄청 넓고 케이크 주는거도 괜찮네요

전경도 탁 트여있어서 힐링되네요

 

만족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