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욜로 (시그마2, 오리역 카페)

종범2 2019. 12. 26. 19:47

점심을 먹고 지나가는 길이었는데요 ㅎㅎ

오리역 근처 시그마2 내부에 위치한

욜로를 방문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08:00~21:00

 

내부는 이렇습니다 ㅎㅎㅎ 인테리어는 깔끔해요!!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대부분 테이크 아웃을 하시네요!

 

음료 종류는 엄청 다양해요!!

커피, 라떼, 차 종류가 특히 많은데요 ㅎㅎ

저는 아아를 테이크 아웃했어요!

테이크 아웃 할인이 없는 점이 좀 아쉽네요 ㅠㅠ

 

이렇게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판매 중이고요!

배달까지 한다니 식사가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도 해결할 수 있겠네요 ㅎㅎ

 

테이크 아웃해서 사무실에서 한잔 ㅋㅋ

커피맛은 무난하게 괜찮네요!!

독특한 점은 없고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할 맛이에요!

 

 

시그마2 오피스텔 내부에 식당이 꽤 있는데

카페들도 몇 군데 있어요 ㅎㅎㅎ

밥 먹고 바로 커피가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하시면 될 듯하네요!!

 

만족도 : ★★☆

 

총평 : 시그마2에서 식사 후 커피가 필요하다면 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