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오또꼬 (정자역 이자카야)

종범2 2020. 7. 21. 21:50

정자역 근처 이자카야 오또꼬를 방문했습니다

정자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네요

 

블루리본을 받은 식당입니다

요새 블루리본 있는 집은 믿고 먹을만하더라고요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 오후 5시 ~ 새벽 1시

일요일 : 오후 5시 ~ 오후 12시

 

1층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2층도 있는데 2층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항상 사람이 많아서 어느 정도 대기는 해야해요

 

메뉴판입니다

식사, 술, 술안주까지 아주 다양해요

 

이렇게 오늘의 추천 요리도 있어요!

이 메뉴는 올 때마다 바뀌네요

 

오또꼬의 대표 메뉴 사시미입니다

다양한거 치고는 가격이 괜찮아요

맛도 훌륭해요!

 

저는 특히 참치가 맛있었어요

 

전복도 전혀 비리지 않아요

 

구운 오니기리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메뉴예요

좀 더 바삭하면 좋았겠지만 맛있습니다

 

마지막 안주로 염통 튀김인데요

여기는 튀김류 전부 다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하이볼까지

맥주랑 하이볼 둘 다 맛있네요

하이볼 종류가 적은 게 아쉽습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대부분 안주가 맛있고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많이 비싼건 아니라서 괜찮지 않을까요

사람들이 줄을 서는 데에는 이유가 있네요

 

만족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