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돈가네 옛날김치돼지찌개 미금점 (미금역 한식)

종범2 2020. 7. 22. 00:51

미금역 근처에 위치한

돈가네 옛날김치돼지찌개를 방문했습니다

엠코헤리츠 건물에 있네요

 

포장 판매도 하고 있으니

집에서 먹기도 괜찮겠네요

 

귀여운 문구가 이렇게!!

저는 김치찌개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두루치기를 먹으러 왔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넓어요

삼겹살도 구워 먹을 수 있지만

대부분 찌개를 먹네요

 

메뉴판은 심플해요

돼지찌개, 두루치기, 김치찜 정도가 메인이네요

 

2~3인분인데 두루치기 中입니다

2명이서 먹으면 많고,

3명이서 먹으면 좀 적은 느낌이네요

 

맛은 엄청 괜찮아요! 김치 맛도 좋네요

돼지 두루치기지만 고기 질도 좋구요

 

쌈 싸 먹는 걸 좋아해서

쌈을 엄청 먹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 싸 먹어도 맛있어요

 

밑반찬인데 딱 깔끔하네요

고추도 적당히 매워서 좋았어요

 

총평

두루치기만 먹어봤지만

퀄리티가 좋고 맛있어요

2인분이냐 3인분이냐 애매한 게 아쉽네요

저는 둘이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만족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