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네이비스웨이브 (봉산동 인스타 감성 카페)

종범2 2020. 10. 11. 16:16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봉산동 인스타 감성 카페

네이비스웨이브입니다

봉산 LH 아파트 근처에 위치해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

 

내부는 이렇게 넓은 편이구요

근처 다른 카페들에 비해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에요

 

이렇게 안쪽에 공간이 더 있는데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파란색을 컨셉으로

감성있는 소품들로 꾸며져있는데요

 

네이비스웨이브는 이렇게 컨셉이 확실한 카페에요

문화 공존의 공간을 지향한다고하네요

여기서 쉬면서 리프레시가 많이 되는 느낌이었는데

신경을 많이 썼네요

(어쩐지 감성이 남다르다 했는데)

 

메뉴는 이렇게 다양해요

커피말고도 라떼, 에이드, 주스, 차, 디저트도 있네요

 

친구와 이렇게 두잔 주문하고 조용히 쉬다가 나왔어요

커피 맛은 괜찮았어요

 

아직 많이 안알려져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어서 좋네요

 

총평

봉산동 근처 인스타 감성 카페나

리프레시를 위한 공간을 찾는다면

네이비스웨이브 추천

 

만족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