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코이라멘 야탑점 (야탑역 라멘)

종범2 2020. 7. 22. 23:32

야탑역에 위치한 코이라멘을 방문했습니다

역에서 가깝네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주문 9시 마감)

매월 1, 3, 5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입구를 보면 진짜 일본에 있는 라멘집 같아요

 

배달의 민족 주문도 되고

포장도 가능해요

 

내부는 일반적인 라멘집들처럼 좁은 편이구요

혼자 먹기에도 괜찮은 듯해요

 

메뉴는 다양하진 않아요

라멘, 차슈 덮밥, 소바를 판매하고 있네요

 

여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차슈 덮밥입니다

보통 차슈 덮밥 먹으면 좀 느끼했는데

엄청 담백하네요

특히 간장 계란이 진짜 맛있어요

 

오리지날 라멘입니다

국물이 엄청 진하고 고소해요

라멘 맛집이네요

 

다들 치킨 가라아게를 많이 드시는데 저는 교자를 주문했어요

원래도 교자를 좋아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교자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요

라멘집에서 찾은 인생 교자네요

 

총평

야탑역에서 라멘을 먹는다면 코이라멘 추천합니다

차슈 덮밥이나 라멘 둘 다 맛있고

교자나 간장 계란도 먹어보면 너무 맛있어요

요리를 잘하는 곳이네요

 

만족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