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김호섭선산할매곱창 (칠곡 동천역)

종범2 2020. 10. 4. 12:08

대구 칠곡 동천역 옆에 위치한

김호섭선산할매곱창을 방문했습니다!

 

동천역 근처에 선산할매곱창이 하나 더 있는데

역에 더 가까운 곳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2시

매주 일요일은 휴무

 

일요일이 휴무라 그런지

토요일에 사람이 엄청 많네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테이블은 한 열개 정도 되네요

 

손님이 엄청 많은데

칠곡에서는 곱창 전골로는

맛집이라고 소문이난 곳이라고 하네요

 

포장도 가능해요!

(포장 손님은 많이 못 봤지만...)

 

메뉴는 곱창전골 딱 하나예요!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모두 국내산이구요

 

조리는 대부분 해주시구요

조금 기다려야 먹을 수 있어요 (10~ 20분)

(성격 급하신 분들은 기다리기 힘들듯)

 

곱창전골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 대비 곱창 양이 많네요

 

15분 정도 조리하고 나서 먹으면 돼요

개인적으로 곱창전골을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서는 맛있게 먹었어요

 

냄새도 거의 안 나고

엄청 쫄깃하네요

 

다른 사람들은 사리도 많이 넣어서 먹는데

저는 양이 충분해서 공깃밥만 먹었어요

 

총평

칠곡 곱창전골은

김호섭선산할매곱창에서

 

만족도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