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박정현게장백반 (거제도 게장 백반)

종범2 2020. 10. 4. 16:51

거제도 게장 백반 전문점

박정현 게장을 방문했습니다

 

거리를 따라 쭉 많은 식당들이 있구요

저는 가장 리뷰가 많은 곳을 방문했어요

 

엄청 많은 프로그램에 나온 식당인데요

제가 프로그램을 다 알진 못하지만

이 정도 나왔다는 건 이유가 있겠다 생각했어요

 

내부는 이렇게 넓은 편입니다!

앉아서 드시는 좌식 테이블이구요

평일인데 손님이 꽤 있네요

 

주 메뉴는 게장정식이구요

해물탕, 대구찜, 성게 비빔밥, 굴국밥 다양하네요

그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장정식을 먹는 거 같아요

 

게장 포장판매도 따로 하고 있고

메인 메뉴인 게장 백반 모습도 보이네요!

 

게장 백반의 구성은
양념 게장 + 간장 게장 + 된장찌개 + 불고기 + 생선구이

생각보다 엄청 푸짐하네요!

(4인분 기준입니다)

 

게장이 엄청나게 맛있는 편은 아니지만

먹을만했어요!!

소주도 같이 한잔 했네요

 

된장찌개는 무난했어요!

 

흔히 뽈락이라고도 많이 하는 볼락구이입니다

별 기대 안 했는데 맛있었어요

조기랑 비슷하네요

 

불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했어요!!

(갑자기 불고기 맛집이 되어버림)

 

총평

만 오천 원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백반집

아주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하지만 게장 자체는 좀 평범해서

맛있는 게장을 먹고 싶다면

게장 전문점을 가는 게 나을 듯하네요

 

만족도

★☆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