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육첩반상 분당미금점 (미금역 고기 혼밥)

종범2 2019. 10. 12. 21:20

이번에는 제가 자주 혼밥하는 곳인 육첩반상입니다. 체인점이 엄청 많은데 여기는 미금역  5번, 6번 출구에 엠코헤리츠라는 오피스텔 안에 위치한 육첩반상입니다.

 

육첩반상 분당 미금점

 

혼자 밥을 먹어야하는데 거기에 고기가 먹고싶을 때가 가끔 있는데요... 그렇다고 고깃집을 가기도 애매하고 고기는 먹어야겠고 그럴때! 저는 항상 육첩반상을 갑니다 ㅋㅋㅋ 혼밥을 해야하면 항상 선택지로 떠오르는 음식점이에요! 가면 혼밥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외롭지 않게(?)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육첩 반상 메뉴판

고기 종류는 되게 다양하고 소고기나 돼지고기 모두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배가 많이 고프면 고기 또는 냉면을 추가하거나 사이즈 를 더 크게 먹거나 하면돼요!

 

메뉴 주문 화면

 

미금역 근처에는 이렇게 스크린으로 메뉴를 주문하는 식당이 참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 처음이라 어색하시거나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내부 모습은 입니다. 왼쪽에는 일자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고 (잘 안보이네요 ㅠㅠ) 오른쪽에는 4인용 테이블이 4개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생소갈비 반상
육첩 반상 전체 모습

 

저는 소고기가 먹고 싶어서 생소갈비 반상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두 김치, 파절이, 콩나물, 마늘, 된장이 함께 나와요. 고깃집가서 직접 구워 먹는 맛은 나지 않지만 깔끔한 백반 느낌으로 먹기에는 정말 좋아요! 미금역에 백반집이 거의 없어서 꼭 백반집이 아니더라도 백반류의 음식점을 많이 찾게 되는데, 그럴때 육첩 반상이 괜찮은 선택이네요.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혼밥은 육첩 반상에서...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