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배꼽집 (미금역 2001 아울렛 맛집)

종범2 2019. 10. 13. 19:06

토요일에 밥 먹으러 2001 아울렛 지하에 위치한 음식점들을 많이 가는데요. 이번에는 한식 음식점 배꼽집을 갔습니다. 배꼽집은 수요 미식회에도 나와서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체인점이에요!

 

2001 아울렛 지하 한식당 배꼽집

2001 아울렛 지하 2층에 안에 들어가면 배꼽집이 있습니다. 뭔가 글씨체가 한식 맛집 느낌으로 잘 만들었네요 ㅋㅋㅋ 아울렛 내부에 위치한 식당들은 대부분 엄청 크진 않고 테이블이 열개 정도 크기의 식당들이에요.

 

배꼽집 메뉴판!
앞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입니다!

배꼽집 음식들 모습입니다! 그래도 위에 사진이랑 실제 먹은 음식들 모습이랑 큰 차이 없이 비슷해요! 수요미식회에서도 갈비탕이랑 육회비빔밥이 나왔으니 저도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을 도전해봤습니다. 점심이라 참갈비는 먹지 않고 간단하게 1인 1 메뉴로 먹었네요 ㅋㅋㅋ

 

배꼽집 갈비탕
배꼽집 육회비빔밥
밑반찬들입니다!

 

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먹었는데 맛은 정말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밑반찬들도 깔끔했고 특히 김치가 엄청 맜있었어요! ㅋㅋㅋ 사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무난 무난하게 실패하지 않고 한식을 드시고 싶으시면 배꼽집에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ㅋㅋㅋ 2001 아울렛 지하에 한식당은 많이 없거든요 ㅠㅠ

 

만족도 : ★

총평 : 2001 아울렛에서 한식을 먹고 싶다면 배꼽집!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