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호밀호두 미금역 (미금역 호두 과자 맛집)

종범2 2019. 10. 12. 22:15

올해 미금역 안에 생긴 호두 과자 매장 호밀호두 미금점입니다! 지나갈 때 보기만 했는데 친구가 워낙 강추해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호밀호두 미금점
호밀호두 모습

호밀호두 미금점은 이렇게 역 내부에 위치합니다. 내부 공간은 협소해서 먹을 공간은 없어서 테이크 아웃만 가능합니다. 급하게 호두과자만 사서 먹고 오느라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ㅠㅠ 저는 처음이라 3천 원에 8개가 들어있는 호두과자를 도전했습니다. 호두과자뿐만 아니라 파이나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 중이에요!

 

개별 포장된 호두과자
안에 호두가 들어있고 팥이 꽉 차있어요!
8개 샀는데 사진찍기도 전에 3개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호두과자는 모두 개별 포장되어 있고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선물로도 괜찮을 듯합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일반적인(?) 호두과자들과 다르게 안에 진짜 호두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팥도 정말 꽉 차 있고 달아서 간식으로 자주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딱 하나 아쉬운 점은 미리 만들어 놓은걸 주셔서 그런지 좀 식어있더라고요 ㅠㅠ 따뜻했으면 완벽했을 텐데...

 

아무튼 여기 지나다닐 일이 많아서 왠지 다음번에도 찾게 될 거 같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만족도 : ★

총평 : 달달한 게 먹고 싶은데 초콜릿은 질린다면 호두과자!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