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대손관 관평점 (관평동 밀면 맛집)

종범2 2020. 10. 4. 19:59

대손관 관평점을 방문했습니다!

유명한 체인인데 관평동에도 생겼네요

평소 밀면을 좋아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3시

오후 5시 ~ 오후 9시 30분

주말

오전 11시 ~ 오후 4시

오후 5시 ~ 오후 9시 30분

 

점심과 저녁 사이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이 시간만 피하시면 될 듯해요

 

내부는 홀처럼 되어있어서 엄청 자리가 많아요

약간 결혼식장 식당 같은 느낌이네요

 

주메뉴는 역시 밀면이고 돈가스랑 수육도 팔고 있네요

대부분 밀면을 먹고 있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온 가족분들은

돈가스도 하나씩 주문하구요

 

둘이서 물밀면 + 물비빔밀면 +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물비빔밀면은 비밈밀면 베이스에 육수가 많은 밀면인데요

물밀면은 담백하고 물비빔밀면은 엄청 고소해요

 

밀면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부산에서 먹는 밀면 부럽지 않을 정도예요!!

대전에서 괜찮은 밀면을 먹기 힘들었는데

이제 대손관에서 먹으면 되겠네요!!

큰 홀이 꽉 찰 정도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어요

 

군만두는 조금 실망했습니다

조금만 더 바삭했으면 좋았을 텐데

밀면이 양이 좀 많아서 밀면만 먹어도 충분해요

 

소스랑 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딱 생각하는 부산 밀면 그대로예요!

 

총평

대전에서 밀면을 먹는다면

꼭 대손관에서 드셔 보세요

담백한 물밀면과 고소한 비빔밀면, 물비빔밀면

강추드립니다

 

만족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