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코다리와비빔밥 (미금역 코다리, 비빔밥)

종범2 2019. 11. 16. 14:04

주말 점심에 혼밥 할 곳을 찾다가

코다리와비빔밥을 방문했습니다!

 

코다리와비빔밥

 

저는 코다리는 별로 안 좋아하구요 ㅎㅎ

비빔밥이 먹고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코다리와비빔밥 내부

주말 점심에 일찍왔더니 손님이 별로 없네요!

조용하게 먹으니까 좋았어요 ㅎㅎ

다 먹을때 쯤에야 손님들이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메뉴판

메뉴는 심플해요!!

떡갈비도 판매 중인지 몰랐네요 (이건 다음에 ㅠㅠ)

오늘은 비빔밥 정식 주문!

비빔밥에는 소고기 비빔밥, 바지락 비빔밥이 있구요

바지락 비빔밥은 처음이라 이걸로 주문했어요 ㅎㅎ

 

항공샷
바지락 비빔밥

바지락 비빔밥입니다!!

바지락이 엄청 푸짐하죠? ㅎㅎ

 

밥과 소스를 넣고
비비면 완성!

밥과 소스는 따로 나와서 각자에 맛게

넣고 비비시면 됩니다!!

소스 양이 너무 많나 했는데 딱 적당했어요 ㅎㅎ

 

바지락이 비리거나 신선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진짜 괜찮았어요!! ㅎㅎㅎ

회덮밥이랑 비슷하긴 한데 다른 매력이 있네요!

밑반찬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단품으로 많이 판매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미금역에서 혼밥 하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혼밥러들에게 색다른 비빔밥으로

코다리와비빔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