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냉철한삼겹 미금역점 (냉동 고기 구이 맛집)

종범2 2019. 11. 16. 13:44

미금역에서 저녁으로 오랜만에

냉동 고기구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나름의 매력이 있으니까요~

미금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요!

 

냉철한 삼겹 현관

요새 누가 냉동 고기 먹나 했는데 ㅋㅋㅋ

제가 그러고 있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미금역에 여기 말고도 냉동 고기를 판매하는 음식점이

하나 더 생겼더라구요 (요새 유행인가...?)

 

냉철한삼겹 내부

내부에는 자리가 많고 넓어요!!

 

심플한 메뉴판

메인 메뉴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ㅎㅎㅎ

저는 둘이서 왔는데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

냉철한삼겹 2인분 + 냉철한우삼겹 1인분

+ 껍데기 1인분 + 볶음밥 1인분!!

 

본격적인 고기파티
네... 누가봐도 냉동 고기입니다 ㅎㅎㅎ
김치, 콩나물도 함께~

냉동이라 큰 기대는 안 했는데

고기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ㅋㅋㅋ

대학교 때 많이 먹었는데 그때 생각도 나고 ~
갬성적인 고기네요 ㅋㅋㅋㅋㅋ

 

돼지껍데기 하드캐리

돼지껍데기는 다 익혀서 나오는데요!!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ㅋㅋㅋ

안 시켰으면 큰일 날 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고기로 충분히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안 먹으려 했지만...

집에 가면 아쉬울 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맛은 간이 좀 세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ㅠㅠ

너무 푸짐하게 주셔서 괜히 죄송했네요 ㅋㅋㅋㅋ

 

만족도 : ★

 

총평 : 냉동 고기 갬성을 느끼고 싶다면

냉철한삼겹으로 ㄱㄱ (돼지껍데기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