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독찬동 부추곱창구이 (미금역 곱창, 막창)

종범2 2019. 12. 5. 23:46

미금역에서 저녁을 먹으러

독찬동 부추곱창구이를 방문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14:00 ~ 재료 소진까지

 

내부 자리는 그렇게 크진 않구요 ㅎㅎ

조금은 다닥다닥 붙어서 먹는 느낌이긴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기 왼쪽에 3인분 첫 주문 시

염통 1인분 서비스 보이시나요 ㅎㅎ

바로 넘어가버렸습니다...

염통이 만 오천 원 정도는 했던 거 같은데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급 합리화 ㅎㅎ)

 

곱창구이 2인분 + 막창구이 1인분
+ 염통구이 1인분 (서비스) + 볶음밥 1개

둘이서 이만큼 먹었네요 ㅋㅋㅋ

 

왼쪽이 염통, 위쪽이 막창, 오른쪽이 곱창입니다!!

염통 양이 꽤 많아서 놀랬네요 ㅋㅋㅋ

 

처음에는 부추와 따로 나오는데요!!

 

이렇게 같이 익혀 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막창 > 곱창 > 염통 순으로 맛있었네요!!

그래서 막창만 시킬걸 조금 후회를... ㅠㅠ

곱창과 막창에는 따로 양념이 되어있지 않아서

조금 심심할 수는 있는데요!!

부추와 함께 드시면 괜찮을 듯해요 ㅎㅎ

 

역시 한국인의 모든 식사의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은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저기 보이는 파김치 특히 엄청 맛있습니다 ㅠㅠ

파김치 캐리에요 ㅋㅋㅋ

독찬동 부추곱창구이에서 파는 메뉴들은

자극적인 양념이 없고 깔끔해서

엄청 담백하고 좋아요 ㅎㅎ

담백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추해요!!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담백한 곱창을 드시고 싶다면

독찬동 부추곱창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