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개스트로펍 로에뒤셀 (미금역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종범2 2019. 12. 5. 23:26

미금역 옆 엠코헤리츠라는 오피스텔에 위치한

개스트로펍 로에뒤셀을 방문했습니다!!

이름이 좀 어렵네요 ㅠㅠ

(친구랑은 미금역 파스타 거기라고 부릅니다 ㅋㅋㅋ)

미금역 엠코헤리츠에는

참 괜찮은 음식점들이 많네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제외)

 

주로 주말에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데요!

미금역 근처에 맛있는 파스타집이 많이 없어서요 ㅠㅠ

그래서 더욱 소중한 파스타 집이네요 ㅋㅋㅋ 흥해라!!

메뉴는 굉장히 다양해요!!

저는 둘이서 와서 커플 세트+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식전 빵 +키조개 새우 페투치네

+ 부채살 스테이크 + 콜라 두 잔 + 샐러드

 

가성비는 아마 커플 세트가 제일 괜찮을 듯해요!!

식전 빵인데요!!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엄청 맛있어요 ㅠㅠ

소스와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네요!!

 

샐러드는 무난하게 괜찮아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주문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스테이크는 이 가격 대비 훌륭해요!!

엄청 고급 스테이크는 아니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런 맛이면

너무나도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네요 ㅠㅠ

파스타는 페투치네로 넙적한 면이라 새롭구요 ㅋㅋ

레몬오일이라 맛이 굉장히 특이한데

저는 새로운 맛이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오일 파스타가 질리지만

오일 파스타를 고집하시는 분들!

꼭 추천드립니다!!

 

저는 두 번째 방문인데 모두 만족스러워서요!!

아마 계속 방문할 듯합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저녁에 와서 술과 함께해야겠네요 ㅎㅎ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가성비 파스타, 스테이크는

개스트로펍 로에뒤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