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카페모짜르트502 (예술의전당 내 맛집)

종범2 2019. 12. 27. 23:40

연극을 보러 예술의 전당을 방문했는데요!

온 김에 저녁을 먹기 위해 카페모짜르트502를 방문했습니다!!

카페모짜르트502는 예술의전당 안에 있어요!

 

식사를 하셔도 되고 카페로 이용하셔도 돼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23:00

 

내부 모습입니다!!

밖에서는 작아 보이는데 내부는 꽤 넓어요!!

테이블도 엄청 많구요 ㅎㅎ

(조금 다닥다닥 붙은 느낌은 있어요 ㅠㅠ)

 

크리스마스라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ㅎㅎ

인테리어를 엄청 이쁘게 잘 꾸며놔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완전 연말 분위기)

 

 

메뉴는 꽤 다양하게 있어요 ㅎㅎ

엄청 고민했는데 어떤 걸 시킬지 모르겠어서

시그니처라고 적혀있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인데요!! 다른 전문점들 못지않게

맛이 괜찮았어요 ㅎㅎ

소스는 데미그라스 소스를 선택했는데

무난한 선택이었네요 ㅋㅋㅋ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밥을 주는데

볶음밥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바꿨어요 ㅎㅎ

(단 추가 비용 +1000원이 있다는 거~)

 

다음으로 팬네가지그라탕입니다!

팬네 파스타면에 토마토소스 기반의 그라탕입니다!

특이하게 가지가 들어있는데요 ㅎㅎ

가지 요리를 좋아해서 이 메뉴를 주문했어요

빵이 조금 딱딱한 걸 제외하고는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치즈가 있는 그라탕이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요거트와 자몽주스입니다!!

플레인 요거트라 엄청 깔끔한데 단 맛이 강해요 ㅎㅎ

단맛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구요

자몽주스도 적당히 시면서 적당히 달아서

딱 원했던 자몽주스 맛이었어요 ㅎㅎ 

처음 방문하지만 메뉴들이 다 성공적이라

넘나 다행이었네요 ㅋㅋㅋ

만족도가 높아서 다음에 예술의전당 방문하면

또 여기서 식사를 할 듯해요!!

 

만족도 : ★

 

총평 : 예술의전당에서 공연이 있다면

카페모짜르트502에서 식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