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알로하테이블 현대백화점 판교점

종범2 2019. 12. 27. 21:10

판교역에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알로하테이블을 방문했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푸드코트에는

식당이 참 많네요!!

 

알로하테이블은 하와이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인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양식과 비슷한데

소스 맛이 조금 독특해요!! 

상대적으로 더 달고 매콤한 느낌이네요 ㅋㅋ

 

운영시간!!

월 ~ 목 : 10:30 - 20:30

금 ~ 일 : 10:30 - 21:00

운영 시간은 이렇지만

대부분 조금 일찍 마감하는 듯해요 ㅠㅠ

점심시간이 꽤 지나서 두시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10분 정도 있었어요 ㅠ-ㅠ

다른 식당은 줄이 훨씬 더 길었는데

여기는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그나마 줄이 짧더라구요

 

내부 모습이구요!! 테이블은 널찍널찍하고 많아요

알로하테이블은 식당이면서 카페이기도 해서

밥을 드시는 분들도 많고

음료에 디저트를 드시는 분들도 있어요!

 

알로하테이블은 주문을 카운터에서 해야 하고요

주문하면서 바로 결재도 하셔야 해요~

 

 

메뉴판입니다 ㅎㅎ

케이준 잠발라야 파스타인데요!

케이준 잠발랴야라는 이름에 맞게

매콤하고 다양한 향신료들이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향이나 맛이 강한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요!!

저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고 빠에야 맛이랑 비슷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

 

알로하테이블의 대표 메뉴(?)

마카다미아 팬케이크입니다!! 사실 이거 먹으려고 왔어요

팬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 팬케이크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위에는 아이스크림이 있고 밑에는 따뜻한 수프(?) 같은 게 있는데

둘 다 팬케이크와 너무나도 잘 어울려요 ㅋㅋㅋ

팬케이크에 특별한 맛이 있다기보다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조금 특별한 양식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방문 추천드립니다!! ㅎㅎ

팬케이크와 커피를 주문하는 거도 가능해서

디저트를 드시기에도 괜찮아요!!

 

만족도 : ★

 

총평 : 판교 현대백화점 특별한 양식을 먹고 싶다면

알로하테이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