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7번가피자 송강점 (대전 송강동 가성비피자)

종범2 2020. 10. 7. 23:29

대전 송강동에 위치한 7번가피자를 방문했습니다

7번가피자는 송강 전통시장 근처에 위치해요

 

포장하시는 분들은 30% 세일입니다!

30% 세일이면 저렴하네요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이렇게 기다리는 벤치와 테이블 두 개뿐이에요

테이크아웃 위주의 피자집이라 그런 듯해요

 

평일에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요일마다 할인하는 피자가 정해져 있어요!

 

피자는 대부분 1만 원에서 2만 원 사이네요

프리미엄 스페셜, 프리미엄, 오리지널, 본이탈리아노

이렇게 네 가지 종류이구요

저는 올 때마다 프리미엄 스페셜 피자를 먹었어요

30% 할인을 받지 않더라도 저렴한 편이에요!

 

사이드 메뉴도 되게 다양한데

먹어보진 못했네요

 

저는 쉬림프 피자를 주문했어요!

가격 대비 맛이 진짜 괜찮아요

퀄리티는 도미노 피자랑 크게 차이 나지 않아요

따끈따끈하게 나오자마자 먹으니까 좋네요

 

7번가피자가 맛있는 7가지 비밀이 있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도우가 맛있기 때문이라 생각해요!

 

총평

대전 송강동에서 가성비 좋은 피자를 원한다면

7번가피자 송강점 추천드립니다

 

만족도

★☆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