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피에프창 AK플라자 수원점 (미국식 중국 요리)

종범2 2020. 10. 8. 18:34

수원역 AK플라자에 위치한 피에프창을 방문했습니다

AK 플라자 6층 CGV 바로 옆에 있어요

 

피에프창은 Chang's China Bistro인데요

미국식 중국 요리를 판매하는 체인 음식점입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체인이 있네요

미국식 중국 요리는 처음인데, 완전 신선하네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와서

화재가 된적이 있었네요!!

 

내부는 이렇게 꽤 넓습니다!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대표 메뉴들입니다!

한 메뉴에 2 만원에서 3만 원 정도 하네요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대부분 대표 메뉴들을 주문하는 듯해요

 

주류나 에이드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에이드 주문 시 탄산 음료로 리필이 가능해요!

 

두 명이서 와서 두 가지 메뉴에 밥을 주문했어요

스위트 크리스피 포크 + 창스 치킨 레터스 랩 + 공깃밥

 

스위트 크리스피 포크꿔버로우랑 비슷한데요

더 달달하고 쫄깃한 느낌이었어요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은 볶은 고기와 튀긴 면을

양배추에 싸서 먹는 음식인데요

개인적으로 피에프창에서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특이한 음식인데도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할 듯하네요

(양배추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답니다)

 

총평

중국 요리나 평범한 아시아 음식이 질린다면

피에프창에서 미국식 중국 요리를 도전해보세요

 

만족도

★☆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