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요멘야고에몬 강남점 (강남역 퓨전일식)

종범2 2020. 10. 10. 15:38

강남역 2호선 9번, 10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요멘야고에몬 강남점을 방문했습니다!

고에몬이라고도하네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오후 9시 30분

 

여기는 방문할 때마다 웨이팅이 있네요

 

이렇게 대기 등록을 해놓고 기다리시면 돼요

연락 받으시면 3분 이내로 방문하셔야한답니다

 

웨이팅하시면서 이렇게 어떤 음식 먹을지

미리 고민하고 계시면 되겠네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테이블 수는 꽤 되는거 같은데 항상 가득차네요

 

메뉴는 주로 오믈렛과 스파게티에요

사이드 메뉴랑 디저트도 판매하네요

 

일자로 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한 메뉴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로조또

+ 포크 멘타이꼬 하카타풍

+ 크림브릴레

 

오믈렛은 치즈와 명란이 들어갔는데요

엄청 부드러웠어요

특히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파스타는 맛있었어요

조금 자극적인 편이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명란 파스타나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좋아한다면

추천드려요

 

크렘 브륄레도 괜찮았어요

위에 카라멜은 엄청 달달하고 밑에 크림은 담백해서

딱 적당하게 달고 맛있었어요

 

총평

강남역에서 특이한 일식이나

퓨전 일식을 먹고 싶다면 요멘야고에몬 추천드려요

 

만족도

★☆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