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만남의광장 (대전봉산동 실내 포차)

종범2 2020. 10. 11. 16:56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대전 봉산동 실내포차

만남의광장입니다

송강전통시장 근처에 위치해요

 

봉산동이나 송강동 사시는 분들 중에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거예요

 

보기만 해도 술이 당기는 느낌의 포차네요

대규모의 포차는 아니고 소소해요

테이블이 5개 정도 있구요

 

오른쪽 편에 공간이 더 있는데

여기까지 포함하고 있어요

여기는 진짜 포차 느낌이네요

여름에는 밖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내부 모습은 이런 느낌이에요

포차 느낌이 물씬 나네요

추울 때는 이렇게 난로도 가져다주셔요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고

세트메뉴도 있는데요

여기서 여러 음식들을 먹어봤는데

실패한 적이 한 번도 없을 정도로 맛집이에요

아주머니 두 분이서 요리를 하시는데

솜씨가 장난이 아니에요

 

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아닌데도

해산물을 먹었을 때 냄새가 난적도 없었네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

1. 무뼈닭발

2. 돼지두루치기

3. 대하구이

4. 닭똥집 구이

(완전 개인 취향 위주)

 

저는 무뼈닭발을 주문했습니다

무뼈닭발은 닭발구이는 아니고 전골 느낌인데요

원래 닭발은 항상 구이로만 먹어서 전골은 별로였는데

여기서 무뼈닭발을 먹고 나서는

계속 여기서만 닭발을 먹어요 강추드립니다

 

특히 이렇게 닭발 + 깻잎 + 주먹밥

이 조합은 진짜 최고네요

주먹밥 양이 꽤 되기 때문에 식사로도 괜찮아요

 

저도 주로 식사로 두 명이서 많이 먹는데

두명이서 식사로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네요

 

다음번에도 무뼈닭발을 먹거나

대하나 닭똥집 구이를 먹을 듯해요

 

총평

송강동에서 포차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만남의 광장 추천드려요

 

만족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