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미금역 유부남 (미금역 유부 초밥, 우동)

종범2 2020. 10. 20. 00:13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미금역 유부초밥과 우동을 판매하는

유부남입니다

 

유부초밥을 전문으로하는 식당은 되게 드문데

처음 갔을 때에는 신기했네요

저는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자주 방문해요

 

미금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걸리고

현대벤처빌 뒷편에 위치해있어요

 

운영 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4시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구요

이렇게 4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어요

 

인테리어는 이렇게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예요

혼밥 하는 사람들도 꽤 있어서

혼밥 식당으로도 괜찮네요

 

유부남의 대표 메뉴는 유부초밥과 우동이구요

덮밥류나 사이드 메뉴도 판매하는데

저는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저는 두 명이서 왔는데요

샐러드 우동 + 유부남 초밥 + 참깨 명란 초밥

+ 치즈 날치알 초밥 + 참치 마요네즈 초밥

이렇게 우동 하나와 유부 초밥 네 개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우동이라니 완전 참신한데요

크게 맛있다던가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담백하고 건강해지는 맛이라서

라이트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동보다는 초밥이 맛있었는데요

네 가지 초밥 전부다 빠짐없이 다 맛있었어요

초밥 하나가 양이 꽤 돼서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까 배가 부르네요

 

총평

미금역 근처 라이트 한 혼밥을 원한다면 유부남 추천

 

만족도

★☆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