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생고기대학교 오리역점 (오리역 3번 출구 고기 무한리필)

종범2 2019. 10. 30. 22:49

오리역 3번 출구 근처에서 점심을 자주 먹는데요!

언제나처럼 오리역 3번 출구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을 찾던 중에

생고기 대학교를 가게 되었습니다.

 

옆에 짬뽕지존을 자주 가는데

생고기 대학교에서도 한번 먹어보자고

말을 자주 했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네요 ㅋㅋㅋ

 

생고기 대학교 입구
생고기 대학교 내부

밖에서 보면 잘 안보이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ㅋㅋㅋ

 

무한 리필 고기를 먹어야 한다면

회식장소로도 나쁘진 않습니다!

 

사실 점심 특선을 먹으러 간거였는데

갑자기 고기가 먹고 싶어서

급 고기를 굽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평일과 같이 회사에서 힘이 나지 않을 때는

고기가 진리...)

 

생고기 대학교 필수 과목

고기 무한리필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갈비를 좋아해서 돼지양념 무한리필을 먹었습니다

1인 14,900원이네요 ㅋㅋㅋ

 

무한 리필 돼지 양념
무한 리필 돼지 양념222

무한 리필 고기상입니다!

계란, 찌개를 같이 해먹는게 독특한데요 ㅋㅋㅋ

김치, 콩나물 등과 같은 밑반찬들은

셀프로 계속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저는 돼지갈비를 생각했었는데

돼지 목살이네요 ㅠㅠ 또르르...

갈비를 좋아하는데 목살이라 아쉬웠어요 ㅋㅋㅋ

 

목살인걸 알았다면

그냥 돼지고기 무한 리필을 먹었을 듯해요!

 

무한 리필 돼지 고기

양념된 고기를 먹고 바로 생고기를 먹었습니다!

양념이 안 된게 더 맛있네요 ㅋㅋㅋ

삼겸살, 목살, 차돌, 항정살인데

다 먹을만했습니다ㅋㅋㅋ

 

리필은 다 생고기로 했어요 ㅋㅋㅋ

맛은 일반적인 무한 리필 식당 고기 맛으로

무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삼겹살이 제일 맛있었네요

 

셀프 계란 후라이

생고기 대학교의 독특한 점 하나가

바로 셀프 계란 후라이입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가운데

덩그러니 프라이팬과 계란이 있는데요...

 

심심해서 고기 나오기 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계란 프라이 맛집 도전해보세요...

 

만족도 : ★

 

총평 : 갈비를 먹을꺼면 다른 곳으로,

생고기만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생고기 대학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