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초심한우 (미금역 한우, 혼밥 추천 맛집)

종범2 2019. 10. 15. 00:26

주말에 혼자 밥 먹으러 가는 초심한우 식당입니다! 또 식당 정면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이렇게 다음에서 검색해서 가져왔네요...ㅋㅋㅋ

 

초심한우집

초심한우라고 하니 고기를 먹어야 하는 느낌일 텐데요... 사실 한우는 한 번도 안 먹어 봤습니다 ㅋㅋㅋ 사람들이 한우를 많이 먹는 것을 보아 맛있을 거예요!ㅋ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초심한우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가 커서 회식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4인용 테이블이 15개 정도는 있었던 거 같아요. 일요일 늦은 점심이라 손님이 많이 없네요... ㅠㅠ

 

초심한우집 메뉴판

여기는 고깃집이기도 하지만 식사도 다양해서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러 찾고 있습니다. 특히나 점심에는 다들 육회비빔밥이나 돼지갈비찜을 먹고 있어요 ㅋㅋㅋ 저도 이 두 메뉴만 먹으러 여기를 오고 있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매콤한 돼지갈비찜이 먹고 싶어서 오게 되었네요.

 

매운돼지갈비찜 차림상

매운돼지갈비찜을 주문한 모습입니다! 밑반찬도 엄청 깔끔하고 맛있어요 ㅋㅋㅋㅋ 밑반찬은 올 때마다 조금씩 바뀌는 거 같네요 ㅋㅋㅋ

 

매운돼지갈비찜!!
매운돼지갈비찜 뼈 바르고나서!

매운 정도는 신라면보다 약간 덜 매운 정도이고요 ㅋㅋㅋ 그래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잘 드실 거 같네요! 고기가 생각보다 많아서 저는 항상 고기를 좀 약간씩 남기더라고요 ㅋㅋㅋㅋ 양이 많은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물론 육회비빔밥도 강추입니다 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육회비빔밥을 먹어야겠네요!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육회비빔밥과 매운돼지갈비찜은 초심한우에서 드세요!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