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호프호프 (오리역 경양식 돈가스 맛집)

종범2 2019. 10. 30. 23:41

오리역에서 점심을 자주 먹다 보니

슬슬 웬만한 음식점들은 다 한 번씩 가본 거 같은데요 ㅠㅠ

 

정처 없이 떠돌다가 지나가는 길목에!

이런 테이블을 발견했습니다 ㅋㅋㅋㅋ

 

호프호프 앞 테이블

옆에 일식집에 돈가스를 먹으러 가려다가

꽉 차서 나오는 길이었는데 ㅠㅠ

이렇게 돈가스를 세팅한 테이블이 덩그러니 놓여있네요 ㅋㅋㅋㅋ

 

웬 호프집 앞에 이런 테이블이 있나...

누가 잠깐 두고 갔나 했는데

호프집을 들여다보니 사람들이 돈가스를 먹고 있었습니다!!

 

오 신선하다 하면서 사람들과 함께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한 번도 들어가 본 적 없는 호프집에

돈가스를 먹으러 들어가니 신선했네요 ㅋㅋㅋ

 

점심에 돈가스를 파는 호프호프(HOPE HOF)
호프호프 내부 모습
호프호프 내부모습222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전형적인 맥주집 느낌이네요 ㅋㅋㅋ

 

점심부터 맥주가 한잔 하고 싶어 졌지만!

참았습니다ㅠㅠ

 

괜찮은 안주들도 많이 파는 거 같고,

분위기도 좋고,

주인아주머니께서 엄~청 친절하셔서!

돈가스가 맛있으면

와서 맥주도 한잔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점심 메뉴로는 돈가스만 팔아서

다 같이 돈가스만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호프호프 유일 점심 메뉴 돈가스

대망의 돈가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저어어어엉말 푸짐합니다 ㅋ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ㅠㅠㅠ

이렇게 푸짐한 돈가스가 8000원이라는 거...

가격과 양이 정말 혜자네요 ㅠㅠㅠ

맛도 물론 맛있습니다 ㅠㅠ

 

요즘 돈가스는 다 일본식으로 나와서

두툼한 돈가스가 대부분인데요,

얇은 돈가스인 경양식 돈가스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오리역에서 경양식 돈가스가 먹고 싶으면

그냥 여기서 먹으면 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주머니 오래오래 팔아주세요 ㅠㅠ

돈가스 맛 믿고

다음번에는 안주와 술을 먹으러 재방문하려고요!!

 

만족도 : ★

 

총평 : 오리역 경양식 돈가스는 호프호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