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젤카롱 (오리역 마카롱집)

종범2 2019. 10. 30. 20:12

평소에 마카롱을 즐겨먹는데요!

제가 자주 지나치는 오리역에는

마카롱집이 없습니다 ㅠㅠ

 

그러던중 이렇게 새로운 마카롱집이 생겼네요!

젤카롱이라는 카페고

마카롱과 젤라또를 같이 파는 곳입니다 ㅋㅋㅋㅋ

 

젤카롱

현관부터 너무나도 핑크핑크해서

발걸음이 좀 망설여졌네요... ㅋㅋㅋ

하지만 마카롱을 좋아하므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젤카롱 내부
젤카롱 내부222

내부로 들어가니 훨씬더 핑크핑크하네요 ㅋㅋㅋㅋ

손님들은 대부분 여성분들이었습니다

컨셉이 핑크에 꽃 인테리어였는데

제 취향은 아니지만 이뻤어요!ㅋㅋㅋ

 

젤카롱 젤라또
젤카롱 마카롱
젤카롱 마카롱222

젤카롱의 마카롱과 젤라또입니다!!

마카롱 맛 종류가 엄청 많고 화려합니다 ㅋㅋㅋ

 

가격은 다 달랐는데

한 개당 대략 27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ㅠㅠ

 

하지만 오픈 행사중이었기 때문에

여러 개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젤라또는 다음에 도전해야겠네요 ㅠㅠ

 

구매한 젤라롱 마카롱들
제일 화려했던 마카롱 ㅋㅋㅋ

각각 어떤 맛이었는지는 기억은 나지 않지만

초코맛, 녹차맛 이런식으로

단순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ㅋㅋㅋ

 

대부분 여러 토핑들과 섞여 있어서

아주 다양한 맛이 났어요!!

 

저는 단순하게 한가지 맛만 나는

마카롱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ㅠㅠ

 

다양한 토핑에 화려한 느낌의 마카롱을 좋아하신다면

도전해보세요!

 

만족도 : ★

 

총평 : 오리역 마카롱의 패자는 과연 누가 ...

 

(이제 오픈에서 아직 지도에는 아직 안찍히네요 ㅠㅠ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오리역 컴포즈 커피 바로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