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커피레이블117 (미금역, 커피 전문점)

종범2 2019. 11. 3. 20:39

미금역에서 5분거리에

커피 전문점!

커피레이블 117을 방문했습니다!

 

커피 레이블 117

이번에도 다이닝 코드로 검색했네요!

어떤 알고리즘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스타일의 카페를 추천해줘서 고맙네요 ㅠㅠ

 

커피 레이블 117 현관
귀여운 표지판

입구는 이렇습니다!

별거 아닌데 표지판이 이렇게 있으니

귀엽네요 ㅋ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2층 구조고

그렇게 크진 않아서

한 층에 테이블 5개 정도가 있네요 ㅋㅋㅋ

 

메뉴는 되게 다양합니다 ㅋㅋㅋ

커피 전문점 답게 커피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는 저녁이라 캐모마일 차를 주문했습니다

(차 종류는 아이스가 안돼요 ㅠㅠ)

 

찻잔이 엄청 이쁘네요 ㅎㅎ

어디가 어떻게 이쁘진 잘 모르겠지만

오 이쁘네~ 하고 바로 마셨습니다 ㅋㅋㅋ

 

차맛은 잘 모르지만

향도 좋고 깔끔했어요!

캐모마일 마시면 잠 잘온다는데

오늘은 숙면을 취하길....ㅋㅋㅋ

 

평소에는 거의 음료로 커피를 마시니

다음엔 여기서 더치, 핸드드립 같은

다양한 커피들을 꼭 마셔봐야겠네요!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에 이런 분위기의 카페가 있다니.... 2

다음엔 커피를 꼭 마시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