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모든요일의까페 (미금역 커피, 디저트)

종범2 2019. 11. 2. 13:50

새로운 카페를 가볼까 해서

다이닝코드에 주변 카페를 검색해서

모든요일의까페에 왔습니다!

 

모든요일의까페

인터넷에는 카페가 매일 오픈이라고 되어있는 걸 보니

그래서 모든요일의까페라고 지었나 봐요 ㅋㅋㅋ

 

모든요일의까페 현관

현관부터 뭔가 인테리어가 남다르다 생각했네요

 

미금역에 이런 까페가 있는 게 신기했어요 ㅋㅋㅋ

프랜차이즈나 테이크아웃 전문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ㄷㄷ

공간도 넓고 음악도 좋고 ㅋㅋㅋ

혼자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도 괜찮을 듯하네요!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아서

인테리어 보는 맛도 있구요 ㅋㅋㅋ

 

전체 메뉴입니다 ㅋㅋㅋ 메뉴가 엄~청 많네요 ㅋㅋㅋ

다양한 디저트를 파는데 저는 카페에서 항상 아아만 먹어서 ㅠㅠ

언제 한번씩 먹어볼지...ㅋㅋㅋㅋ

 

 

#나른한 오후 # 여유 (인스타 갬성이네요)
졸귀 ㅋㅋㅋㅋ

같은 아아인데 이렇게 주시니...

디테일에 신경 쓰신 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커피까지 더 맛있어 지는 느낌!

아 실제로 커피도 맛있어요!!

 

오늘은 커피만 먹었지만 다음번에 친구들과 오면

다른 음료나 디저트를 꼭 도전해봐야겠네요!! ㅋㅋㅋ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에 이런 갬성의 카페가 있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