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커피연가 (오리역 카페)

종범2 2019. 11. 5. 23:30

오리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커피 전문점!

커피연가를 방문했습니다!

 

커피연가 현관

이번에도 다이닝코드를 이용해서 검색해서 왔는데

분위기가 괜찮네요 ㅋㅋㅋ

미니 산책로 같은 분위기예요!

오리역에 이런 카페가 있는지 몰랐네요

 

커피연가 표지판(?)

가는 길에 이런 표지판(?)이 있습니다

산책로 느낌이지 않나요? ㅎㅎ

 

커피연가 내부

평일 점심인데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

테이크 아웃 손님이 특히나 많았네요

사진은 사람들이 좀 빠져나가고서야

찍을 수 있었어요 ㅠㅠ

 

커피연가 내부22

테이블은 내부에 대략 10개 정도

테라스에 대략 3개 정도

있는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목재 인테리어에 테라스도 있어서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ㅋㅋㅋ

오리역 카페 중엔

분위기가 제일 괜찮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특히나 여자 손님이 많네요 ㅋㅋ

 

커피연가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테이크 아웃 메뉴판은 못 찍었는데요 ㅠㅠ

1000원에서 1500원 정도 저렴했어요!

테이크 아웃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커피연가 디저트

디저트도 인기가 많아요!

앉아있는 분들 대부분이

디저트를 드시고 계셨어요 ㅋㅋㅋ

 

많이 팔려서(?)

사진엔 많이 안 보이네요!

 

커피 전문점 커피연가

커피연가는 커피 전문점인데요!

사진만 봐도 커피 전문점 느낌이 나네요 ㅋㅋ

 

커피연가 아아

점심이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커피 맛은 좋았는데

저한테는 조금 연했어요 ㅠㅠ

샷을 추가할걸 그랬네요 ㅋㅋ

 

오늘은 조금 앉아있다 가지만

테이크 아웃 할인이 많이 되니

커피 테이크 아웃하시는 분들은

커피연가를 이용하시면 될듯해요!

 

만족도 : ★

 

총평 : 오리역에 테라스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는

커피 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