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맛집 리얼 리뷰

제레미버거 (수서역 수제 버거 맛집)

종범2 2019. 11. 1. 20:08

주말에 강연을 들으러 수서역 근처를 지나는 길에

점심으로 제레미버거를 방문했습니다!

 

제레미버거

수제 버거로 유명한 제레미버거!

수서역에도 체인점이 생겼는지 몰랐네요 ㅋㅋㅋ

 

수서역에서 5분 정도 걸었던 거 같아요!

큰 도로 쪽이 아니라 그 반대 골목에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갬성 충만한 내부

내부로 들어가니!

뭔가 갬성이 충만해지는 기분이네요 ㅋㅋㅋ

 

늦은 주말 점심이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다른 블로그 글에서는 웨이팅이 있다고 했는데

바로 먹었네요! ㅎㅎ

 

사장님이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듯해요

선곡도 넘나 좋고

이렇게 음악과 관련된 인테리어들이 많았어요!

 

저는 나중에 알았지만

'Here, I Stand For Uou'

신해철 씨의 노래 제목이라고 하네요

 

제레미 버거 메뉴판

둘이서 왔는데요

머쉬룸 바베큐, 필리 치즈 스테이크, 벨기에 프라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오면 다른 버거들도 꼭 도전해보려구요 ㅋㅋㅋ

 

머쉬룸 바베큐 + 벨기에 프라이 (강추)
필리 치즈 스테이크 (치즈가...ㄷㄷ)
항공샷 필수~

일단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구요 ㄷㄷ

버거도 크고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패티가 큰 머쉬룸 바베큐가 더 좋았습니다

 

필리 치즈 스테이크는 패티가 정통적인 패티가 아니고

불고기 느낌이었네요

 

아!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벨기에 프라이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프라이드가 아니에요~

 

다양한 음료
흑... 다음에 보자

음료 종류도 굉장히 많은데

낮이라 맥주는 좀 그래서

그냥 콜라 마셨어요!

 

저녁에 오신다면

좋은 분위기에서 맥주도 괜찮겠네요 ㅋㅋㅋ

 

만족도 : ★

 

총평 : 수서역 수제버거는

두꺼운 패티와 함께 제레미 버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