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CAFE & BAR LEAFY (미금역 카페 & 바)

종범2 2019. 11. 11. 21:25

미금역에 새로 생긴

CAFE & BAR LEAFY에 방문했습니다!

 

미금역 Cafe & Bar LEAFY
테라스까진 아니고 베란다(?) 같은게 있네요!

원래도 카페가 있던 자리였는데

새로운 카페가 생겼네요!

 

Leafy 내부

Leafy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식물의 잎 위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분위기 ㄷㄷ

인테리어가 잘 돼있다 보니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미금역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을

계속 발견 중이네요! ㅎㅎㅎ

 

단체용 테이블

의자도 편하고 테이블도 커서!

실용성까지 잡은

인테리어인 듯해요!!ㅋㅋㅋ

내부는 엄청 큰 편이에요 ㅋㅋ

 

Leafy 메뉴판

음료도 엄청 다양하고

브런치 종류도 엄청 많네요 ㅋㅋㅋ

 

수제 스콘 ...

점심을 먹은 직후라 간단하게

스콘 하나랑 커피를 주문했어요!

브런치는 다음에...

 

커피잔 탐난다..
소스와 함께 스콘을 ㅋㅋㅋ

스콘은 소스랑 처음 같이 먹어봤는데

딸기잼이랑 요거트 크림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커피도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자리가 많아서 혼자 공부하거나

친구들이랑 수다를 오래 떨어야 할 때

방문하면 괜찮을 듯하네요!

 

만족도 : ★

 

총평 : 넓은 자리에 분위기까지 좋은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