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Cuppy (오리역, 미금역 카페)

종범2 2019. 11. 12. 21:16

오리역과 미금역 근처에

시그마2라는 오피스텔이 있는데요!

근처 식당가에 있는

Cuppy를 방문했습니다!

 

Cuppy 현관
계절 메뉴나 이런저런 이벤트가 많네요!

지하철 역과는 거리가 좀 애매하네요 ㅠㅠ

주위에 식당은 많아서

식사하는 길에 들리기엔 괜찮아요!

 

내부는 심플해요!

직장인들이 대부분이라서

밥먹고 간단하게 있다오기 괜찮네요!

 

메뉴는 이렇게 엄~청 다양합니다 ㅋㅋㅋ

특히 차, 주스, 에이드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하지만 전 아아...

점심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 수 있는 카페 찾기가 힘드네요 ㅠㅠ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아아...

 

커피맛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진하거나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를 좋아하시면

여기 추천합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쿠키도 함께 줍니다! ㅎㅎㅎ

커피랑 잘어울려요~

 

만족도 : ★★☆

 

총평 : 오리역 미금역 근처

식당가를 들린다면 추천하는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