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리뷰/카페 리얼 리뷰

제니스 (미금역 카페, 디저트)

종범2 2019. 11. 16. 13:26

미금역에서 5분~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제니스라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가야겠다고 생각을 많이 했는데

드디어!! 왔네요 ㅎㅎ

 

카페 제니스

외관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였어요!!

특히 저녁에 지나가면 하얀 벽에

조명을 비춰서 더 분위기가 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테라스까지!

이렇게 테라스까지 있어요!!

요새는 추워서 안 되겠지만 ㅠㅠ

여름에는 여기 앉아 커피 한잔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제니스 오픈시간

제니스 영업시간!! (매일이라니 넘나 감사 ㅠㅠ)

오전 11시 오픈

오후 10시 반 마감

 

제니스 내부
내부 222

내부 인테리어는 엄청 심플하구요!

테이블이 크고 의자는 편해서

급한 업무가 있어 카페에 잠깐 들리시는 분들은

여기 추천드려요!! ㅎㅎ

 

메뉴판
디저트

디저트는 심플하게 딱 두 종류만 판매 중인데요!

다쿠아즈와 케이크입니다 ㅎㅎㅎ

 

혼자 케이크를 먹긴 쫌 그래서

다쿠아즈와 아아를 주문했어요!!

 

커피맛은 너무 괜찮아서 놀랬어요!!

미금 카페 중에 제일 제 스타일이에요ㅋㅋ

적당히 진하고 적당히 쓴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쿠아즈는 마카롱이랑 비슷한데

훨씬 덜 딱딱하고 더 촉촉했어요!!

케이크와 마카롱의 중간(?) 느낌

마카롱이 질리신 분들은 추천합니다 ㅎㅎㅎ

 

만족도 : ★

 

총평 : 미금역 근처 맛있는 커피와

좋은 자리가 필요하다면 제니스!!